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유 및 프린트 메뉴

  • 페이스북
  • 트위터
  • PRINT

일반기업회계기준

페이지 경로

> 회계기준 > 일반기업회계기준

회계기준 문서 소개
제목 일반기업회계기준 재무제표 영문양식
최종 제(개정일) 최종 공표일
첨부파일
yrdydrydy

연혁 목록

연혁 목록
제(개정일) 공표일
일반기업회계기준 재무제표 영문양식

한국회계기준원 조사연구실은 2014년 5월에 회계기준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일반기업회계기준 제2장 ‘재무제표의 작성과 표시 Ⅰ’의 적용사례 중 ‘사례 1 재무제표 양식’을 영문으로 번역한 ‘일반기업회계기준 재무제표 영문양식’을 제시하였습니다. 이 중 ‘자본금’과 ‘자본잉여금’의 영문번역을 아래와 같이 수정합니다.

- 자본금: issued capital→share capital

- 자본잉여금: capital reserve→capital surplus



이 양식은 회계기준이용자들이 일반기업회계기준에 따라 작성된 재무제표를 영문으로 변환하는 등의 경우에 참고자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양식 자체가 회계기준의 일부를 구성하는 것은 아니므로 영문재무제표가 작성되는 경우 반드시 이에 따를 것이 요구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기업회계기준_재무제표_영문양식.hwp
연혁 목록
제(개정일) 공표일
일반기업회계기준 재무제표 영문양식 이 양식은 회계기준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일반기업회계기준 제2장 ‘재무제표의 작성과 표시 Ⅰ’의 적용사례 중 ‘사례 1 재무제표 양식’을 영문으로 번역한 것입니다. 이 양식은 회계기준이용자들이 일반기업회계기준에 따라 작성된 재무제표를 영문으로 변환하는 등의 경우에 참고자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양식 자체가 회계기준의 일부를 구성하는 것은 아니므로 영문재무제표가 작성되는 경우 반드시 이에 따를 것이 요구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기업회계기준_재무제표_영문양식.hwp
우측슬라이드 회계교육포탈 회계기준 질의회신접수 의견제안